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 오는 깊은 산~~~^^

귀촌일기

by ^^지니 2021. 12. 19. 20:48

본문

주말에 눈이 많이 왔습니다.

일기예보로는 햇님만 빵긋빵긋하였는데

지형적으로 이곳이 전라도 무주쪽 기상이 영향이 많은것 같았습니다.

전라도쪽에 눈이 왔다고 하면 어김없이 이곳에도 눈이 오는것 같더라구요

눈이 많이 왔습니다.

엄마도 김천가시고 안계시고

즐거운 토요일이고 ...

눈도 왔고...

맘이 싱숭생숭하여

들뜬마음을 달고나로 풀어봅니다.

 

 

 

 

들뜬마음에 걸맞게 국자는 성에차지를 않아서리

작은 양은냄비로 달고나를 맹글라 먹을려구요

ㅎㅎㅎ

ㅋㅋㅋ

 

 

 

 

뭐 달고나 노하우야 뭐 .... 어린시절부터꾸준히 해왔던 분야인지라

냄비라고해서

두려움이나 긴장감은 없었답니다

 

 

냄비에 붙은것이 더 맛있는것은 국자와 느낌이 같았답니다.

 

 

2탄으로는 눈오리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은근 어려웠어요

뭐 생각에는 눈 쿡찝어서

집게 벌리면 눈오리가 툭 떨어질것 같았는데

아~~~~쪼매 어려워서리

이방법 저방법 혼자서 찬바람 맞으면서 손 호호불면서

.... 

 

 

겨우겨우 한마리 만들고는 그만 둘까도 했지만

한마리는 너무 외로울것 같아서

손 호호불고서 다시 시작~~~~

 

 

 

기온은 영하로 내려갔지만 햇살이 좋아서 

추운줄은 몰랐는데

손은 ...

아이고 얼었을 정도네요

뭐 감각도 없고

오직 눈오리 성공을 상상하면서

눈오리 만들기 하였네요

 

 

 

젤왼쪽 오리가 제일 첫작품이네요

근데 오리부리부분이...눈이 부족하여

부리가 ...뭉텅하네요

여인네들이 아들놓을려구 오리부리를 자꾸만져서 

오리부리가 딿았다 치고!!

 

 

역시 지니는 ...

정교하고 정확한 부분은...

약해~~~~

투블럭 눈오리가 되었네요

 

 

 

 

탄력이 붙어서 눈오리 여섯마리 탄생하였네요...

 

 

 

울 옆지기는 금연으로 인해 금단현상으로 

방안에서 쌩땀 흘리고 있을때

지니는 방 밖에서 눈오리 만들려고 쌩땀 흘렸네요

 

 

 

눈...

더....

마이 와야되는데...........

'귀촌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1월 1일 아침 오전 7시30분!!!!  (0) 2022.02.25
동지 팥죽 만들기 프로젝트!!!!!  (0) 2021.12.22
물 나누어 쓰기~~~~^^  (0) 2021.12.16
솔방울 가습기 ~~~~^^  (0) 2021.12.13
모과차 만들기~~~^^  (0) 2021.12.1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