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미자가 덩굴을 잘 타고 올라갑니다.

오미자칸!!

by ^^지니 2013. 6. 24. 22:41

본문

 오미자작목반에 가입을 하여

기라성같은 작목반원들과 같이 오미자를 심으니

ㅎㅎㅎ

완전 넘 어려운 산넘고 물건너를 하고 있네요

ㅎㅎㅎㅎㅎ

 

 

엄청난 잡초를 잡초방지그물비닐로

전부 깔아놓았습니다.

완전 꽉 막힌 비닐이 아니고

주차장에 천막비슷한것으로 사용하는

비닐이랍니다.

바람이 심한곳이라 바람에 날려가지말도록 하기위하여

산경에 엄청나게 많은

돌들을 이용하여 눌러놓았답니다.

 

 

 

 

 

정말 대~~~~단한 갈대입니다.

그 비닐을 뚫고 나오네요.

 

 

 

 

 

 

울 옆지기는 수시로 들러서

뽀족이 솟아나는 갈대를 뽑아낸답니다.

 

 

 

 

 

 

심어놓는것이 끝이 아니고

저리 수시로 오며가며

오미자를 돌보아야 한다고 합니다.

 

 

 

 

 

그물망을 쳐놓으면 저리 오미자순들이

그물망을 타고 올라갑니다.

기특하죠~~~*_*

 

 

 

 

 

아마 3년후엔 이뿌고 충실한 오미자가

달려있을겁니다.

그래도 우리는 역시 잡초와 더불어

잡초를 이겨내고서 잘 자라고 있는

바로 옆의 야생오미자가 훨 더

맘이 간답니다

*_*

관련글 더보기